파주 금촌 고기맛집 구끼구끼 :: 오로지 내돈내먹

파주 금촌 고기맛집 구끼구끼 :: 오로지 내돈내먹

파주 금촌 고기맛집 구끼구끼 :: 오로지 내돈내먹

Blog Article


한국인이라면 좋아하기 마땅한 서울의 고기 맛집을 모았다. 노파심에 당부드리지만 가맹점 증가 개수가 반드시 우량 프랜차이즈를 뜻하는 지표가 아닙니다. 여러 항목들을 교차검증 하는 사고방식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매출, 가맹점 증가, 아이템, 인테리어 등 모두 중요합니다. 2022년 말까지의 기준이지만 데이터만 봐도 고기집 업계가 얼마나 다사다난한 한 해를 보냈는지 간접적으로 느껴집니다.


손님이 많아서 바쁜 와중에도 친절하게 고기 굽고, 반찬 리필까지 잘해 주셨어요. 후식 주문하니까 주방이 바빠서 20분 정도 기다려야 할 것 같은데 괜찮겠냐고 미리 물어봐주고요. 제가 보기에는 소스랑 밑반찬 종류가 많은데 직원들이 일일이 가져다주니 너무 바쁜 것 같았어요. 다른 데처럼 셀프 코너를 만들어서 직접 가져야 먹게 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런 관광지 식당들을 비웃기라도 하듯 200g짜리 흑돼지 오겹살을 9,500원에 판다니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경주에 위치한 큰기와는 경북 경주시 첨성로49번길 22에 있습니다.


경주시에 위치한 고기집인 "별채반 교동쌈밥"은 경주의 풍부한 식재료를 활용하여 건강하고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경주에는 곡류, 산채, 해산물 등 다양한 식재료가 풍부하게 자라나기 때문에, 이곳에서 제공되는 음식은 경주의 향토 음식으로 손꼽힙니다. 태호네 양꼬치는 범내골 2번출구로 올라오시면 도보로 5분 이내로 도착할 수 있는데요.


화덕애한판 수완지구점 최고 인기 메뉴는 제주 생오겹살과 다양한 음식을 푸짐히 즐길 수 있는 ‘제주 한판 스페셜’이다. 고기 굽고 자르는 것은 모두 매장 직원이 알아서 해줘 고기 굽는 부담에서 벗어나 편안하게 대화에 집중하며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고기 굽는 중간에 잡내 제거를 위해 하는 불쇼는 실내 캠핑장 느낌의 분위기를 한껏 달군다. 고기 식사 후 먹는 볶음밥과 냉면 또한 놓칠 수 없는 별미다.


한적한 골목에 있어서 찾기가 어려웠고, 별도의 예약을 받지 않는다. 오전 8시 30분에 문을 열고 재료가 소진되면 영업을 종료한다고 공지되어 있는데, 보통 1시쯤에 재료 소진된다고 한다. 나는 일부러 애매한 시간 오전 11시에 방문해서 15분 정도 기다리고 입장했다. 가게의 특징은 눈 앞에서 사장님이 가츠오부시를 갈아주신다는 것. 그 장면이 인스타그래머블해서 영상을 많이 찍는다.


인구 유입에 따른 외식업 활황을 이루면서 당산역부터 영등포구청역까지 이어지는 길은 맛집이 많기로도 유명하다. 흥미로운 것은 베드타운이기도 한 덕에 분위기나 비주얼보다는 진짜 맛 그 자체로 승부하는 식당들이 오래 영업을 이어오고 있다는 것. 맛도 맛이지만 정갈한 차림과 가성비 있는 가격도 손님들을 자주 방문하게 만드는 장점들이다.


지금이 파장할 시간도 아니고 한창 점심식사할 시간임에도 국이 식어서 나온것은 아쉬운 부분입니다. 우대갈비는 상당히 부드러웠으며, 야들야들해 고기의 맛이 정말 진해 또 먹고 싶은 맛입니다. 고짚은 고품격 짚불 바베큐라는 뜻으로 숯불에 한번, 짚불에 한번 초벌을 해서 무쇠 불판을 마지막으로 최상의 고기맛을 끌어 낸다고 합니다.


숯불에 구워 먹는 뒷고기는 기름기가 적어 쫀득하고 기본으로 소금 간이 되어있어 아무것도 찍어 먹지 않아도 맛있다. 함께 나오는 감자는 사이드에 올려 함께 구워 먹으면 고기의 풍미가 배어들어 별미 중에 별미. 살짝 매콤해 입안을 개운하게 해주는 된장찌개도 함께 먹는 것을 추천한다. 김해 장유 삼문동에 위치해 있는 ‘김정식의삼일뒷고기’.


바로 앞 면사무소에 화장실도 위치해있어서 장거리 운전에 잠시 쉬어갈 겸 들르기 좋았습니다. 근데 사실 안흥면 주변으로 워낙 많은 안흥찐빵 가게들이 있어서 몰랐는데 이렇게 한 곳에만 많은 사람들이 줄서서 사가는 모습이 신기했었습니다. 역시 원조 식당은 주변에 비슷한 식당이 많이 생겨나도 그 인기가 식지 않는 것 같네요. 안흥면 자체가 찐빵으로 워낙 유명해서 매년 가을쯤에 찐빵 축제도 열리는 것 같으니 방문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점심으로 밖에서 고기를 먹었던 적은 손에 꼽히는 듯했는데요. 다음으로는 마장동 뒷고기에서 빠질 수 없는 메뉴인 "껍데기 두루치기 + 라면사리 추가"에요.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itaewon kbbq recommendation 이태원 맛집 추천 itaewon korean bbq itaewon kbbq itaewon kbbq

Report this page